위블(위드블로그)에서 실시하는 아이릴리 '디-라인 노튼 크림'(이하 크림)의 리뷰어로 선정되었다.
튼살, 살처짐 방지, 피부탄력 저하를 위한 크림이라는데...
일단은 웹상에서 광고 되어진 글을 살펴보면...


<사진 출처 - 디 앤 샾>


단순히 주름 방지를 위한 크림이라고 생각했는데...
임신 중, 출산 후 피부에 대한 급격한 변화를 겪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크림이다.
여성들은 임신, 출산 후유증으로 몸무게의 갑작스런 변화가 피부를 트게 만든다는데 그것의 개선을 위한 것이다.


ⓒMyName!!™, All Right Reserved


포장되어진 박스의 스팩에 의하면...
'크림'천연 식물성오일과 비타민E유도체 등을 주 원료로 하고 있으며 합성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러인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다는데...
일단 피부 자극도 자극이지만 임신 중에 이것을 바르는 이들에게는 태아에게 나쁜 영향을 끼지지 않을 것 같다.
복중의 태아는 아주 작은 자극에도 반응을 보인다던데... 회사에서 밝히고 있는 제조 성분이 사실이라면 아이에게 별 영향없이 산모의 피부를 개선시키지 않을지...


ⓒMyName!!™, All Right Reserved


실제 효과에 있어서는...
내가 여자도 아니고 튼살이 없다보니 그것을 가늠키는 힘든데...
주름 방지와 거칠어진 피부에도 좋다고 해서 발목 아래 복숭아 뼈 부분에 발라 보았다.
나는 그부분이 거칠고 피부가 잘 일어난다.
그런데 며칠 발라보니 많이 부드러워 졌고 피부가 일어나는 것이 진정되었다.
사진을 찍어서 올리려 했는데...
이것이 사진상으로는 표가 날 정도롤 변화가 있지는 않다.
피부 색 자체가 변하지는 않아서 실제 보지 않고는 비포, 애프터의 차이가 그리 크게 느껴지지 않는다.
하지만 실제 효과는 꽤 있다.

천연재료와 무방부제의 크림이므로 혹 태아에게 영향을 줄까 걱정하는 이들이나 아님 스스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은 걱정을 접고 선택할 수 있지 않을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