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필름모멘텀(제작), 씨네그루㈜다우기술(배급), All Right Reserved

 

 

 

 

요약 : 한국 | 로맨스/멜로 | 2014.10.08 | 15세이상관람가 | 111분

감독 : 임찬상

출연 : 조정석, 신민아, 윤정희, 배성우

누적 관객수 : 2,136,391 명 (2014.11.20,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1990년 개봉되었던, 박중훈, 최진실 주연의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리메이크 되었다.

리메이크의 주인공은 너무 예쁜 신민아와 요즘 충무로의 차세대 주자인 조정석이다.

 

이번 리메이크 '나의 사랑 나의 신부'를 보고난 후의 느낌은...

추억을 그냥 추억으로 놔두었어도 되지 않았을까하는 마음...

오늘날의 현실에 맞게 많은 부분을 조정하면서도 원작의 깨알 재미를 살리려고 부단히 노력한 티가 난다.

하지만 오히려 전작에 비해 웃음의 코드가 부족하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로맨틱 코미디 인데...

코미디가 없진 않지만 원작에 한참 못미친다.

그래서 오히려 괜히 옛 추억을 망쳐버린듯한 느낌을 받는다.

그리고 여전히 신민아가 연기를 잘한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아직 한국에서는 리메이크해서 재미본 영화가 없는 것 같은데...

어째든...

신민아도 이제 대박 함 나야 할텐데...ㅋ~

 

 

 

 

 

 

 

 

 

+ Recent posts